세상의 모든 생활정보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영상편집 프로그램 BEST 7

릭꿍 2021. 12. 19. 11:51
반응형

요즘 유튜브가 직장인들 사이에서 최고의 부업거리로 떠오르면서 유튜브를 비롯해서 많은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는 것이 대세가 되어버렸다. 그런데 영상편집에는 진입장벽이 있기 마련인데 그건 바로 영상편집 프로그램이 대부분 유명한 것들은 유료라는 것이다. 하지만 우리 같은 초보 영상편집자들에게 굳이 유료로 비싼 돈을 내고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필요할까?

 

저작권 걱정 없는 무료 동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BEST 3

요즘 많은 젊은이들은 직업 하나만 가지고 살지 않는다. 그래서 가장 쉽게 도전하는 것들이 블로그나 유튜브와 같은 무자본 창업이다. 이런 무자본 창업으로 부업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저작권

ikggung.kr

그래서 오늘은 무료로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할 수 있는 영상편집 프로그램들을 알아보고 다운로드 바로가기를 공유해보고자 한다. 혹시 아래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었던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있었다면 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해보기를 바란다.

 

무료 다운로드 영상편집 프로그램 7가지

무료 다운로드 영상 편집툴1 - VREW(브류)

 

VREW - 영상편집을 자동자막과 함께

Vrew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신개념 영상 편집을 지금 경험해보세요.

vrew.voyagerx.com

무료로 사용 가능한 영상 편집 프로그램 중에서 가장 널리 알려져 있는 '브류'라는 프로그램이다. 동영상 편집을 입문하려는 사람이라면 가장 사용하기 좋은 도구이기도 하고, 실제로 초보 유튜버들이 사용하기에 편리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접근하기 위한 기본적 영상편집 툴로 많이 다운로드한다. 직관적이며 초보자들이 사용하기 편한 영상편집 프로그램이라서 추천해주고 싶다. 게다가 자막을 입히는 게 생각보다 어려운데 자막을 인공지능으로 프로그램이 알아서 입혀주고 우리가 거기서 수정만 하면 되는 간단한 과정을 거치면 되므로 매우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겠다.

영상편집 무료 다운로드 '브류'

무료 다운로드 영상 편집 툴 2 - 다빈치 리졸브

 

 

DaVinci Resolve 17 | Blackmagic Design

DaVinci Resolve Studio 17은 블러, 조명 효과, 노이즈, 이미지 복원, 피부 보정, 스타일러 등 100개 이상의 GPU 및 CPU 가속화 Resolve FX를 지원합니다. DaVinci Resolve Studio 17에는 11개의 새로운 플러그인이 추가

www.blackmagicdesign.com

다빈치 리졸브는 블랙매직 디자인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맥과 윈도우 모든 운영체제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다빈치리졸브는 이미 현업에서 많은 이들이 사용 중이며 이름 없는 곳에서 만든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영상 편집자들이 '색감'을 보정할 때 사용하는 어느 정도 이름이 있는 '네임드'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다. (유료 제품인 다빈치 리졸브 스튜디오 프로그램) 다만 초보자가 사용하기는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다.

무료 다운로드 영상 편집 툴 3 - 곰 믹스

곰믹스 다운로드 받아보자

곰 믹스는 우리에게 익숙한 '곰플레이어'라는 무료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을 만든 회사에서 제작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영상편집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더불어 UI가 일반 사람들에게 친화적이라는 점, 자막이나 필터 등 다양한 기능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다가오는 프로그램이다.

 

영상 초보자도 쉽게 쓰는 무료동영상편집프로그램ㅣ곰믹스

곰믹스는 초보 유튜버, 초등학생 1인 크리에이터 등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www.gomlab.com

무료 다운로드 영상 편집 툴 4 - 반디컷

 

반디컷 다운로드 화면

반디컷은 많은 이들에게 익숙한 '반디 캠'을 알고 있을 것이다. 그것처럼 완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영상 편집 툴로 영상 원본 그대로 자르고 붙이는 기능이 강력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원본 영상 풋티지를 자르거나 붙일 때 자주 사용한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고속모드'라는 것을 지원하는 걸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장점으로 손꼽는데, 빠른 작업이 일의 효율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다만 '평가판'버전과 '정품 등록'버전에 차이가 있다는 것을 명심하자.

 

무료 다운로드 영상 편집 툴 5 - 비디오 에디터

 

VSDC 비디오 에디터는 전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제공이 되는 영상편집 툴로써 동영상과 기타 시각효과 필터를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도구들이 있다. 여러 전환 효과들과 특수효과 라이브러리를 제공하지만, 아무래도 국내에서 많이 알려진 프로그램이 아닌 데다가 익숙하지가 않아서 개인적으로 자주 사용하는 영상 편집 툴이라고 할 수는 없겠다. 하지만 구글에 검색하면 사용법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 한 영상이나 글들이 많으니 확인해보고 마음에 들면 사용하기 바란다.

 

엑셀 무료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4가지 방법(+바로가기)

가끔 업무를 외부에서 봐야 하는데 컴퓨터에 엑셀이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내 컴퓨터를 포맷하고 난 이후에 엑셀을 다운로드하여야 할 때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고민했던 경우가 누구나 있

ikggung.kr

무료 다운로드 영상 편집 툴 6 - 뱁믹스

 

뱁믹스는 가벼운 영상을 편집할 때 가장 주력으로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은 프로그램이다. 전면 무료는 아니며, 자막을 달아야 하는 영상들은 대부분 뱁믹스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다. 설치해야 하는 파일의 크기 또한 작기 때문에 웬만한 PC에서는 작동이 가능하며, 동영상 편집과 자막을 동시에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만약 자신이 만드는 영상에서 자막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은 사람이라면 뱁믹스를 사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생각이다.

뱁믹스 장기이용권 비용 330,000원

또한 장기이용권을 통해서 1년에 33만 원이라는 금액을 지불하면 여러 가지 혜택들을 포함해서 소위 '프리미엄'옵션들을 사용할 수 있게 되는데 이것도 나쁘지 않은 금액이라 필요하다면 하는 것도 괜찮아 보인다.

 

무료 다운로드 영상 편집 툴 7 -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의 경우는 영상편집 소프트웨어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의 프로그램이며 실제로 필드에서도 많은 전문가들이 직접 사용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평생 무료는 아니며, 약 7일이라는 기간에 대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무료기간이 지나면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무료체험판 7일은 무료다

일단 사용법만 익혀놓으면 다른 프로그램으로 갈아탈 이유가 전혀 없는 프로그램으로 평생 정착이 가능하며, 실제로 필드에서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자막은 물론이고 최신 동영상 기술이나 애니메이션 기능까지 탑재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7일의 무료 다운로드 이용기간을 거치면 '구독'서비스를 통해 일정 금액을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다.

 

오늘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영상편집 프로그램 7가지를 알아보았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며 글을 마친다.

 

2022년 무료 사주 토정비결 사이트 4개 바로가기

2021년이 다 가고 이제 2022년까지 15일도 남지 않았다. 이제 곧 2022년이 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내년의 사주와 토정비결을 궁금해한다. 사실 내 주변에도 사주나 토정비결을 매 해마다 시작할

rickung.tistory.com

 

쓰기만 하면 돈버는 자급제폰이란?(+알뜰폰 요금제)

요즘 젊은층사이에서 '자급제폰'이라는 것이 유행이다. 도대체 '자급제폰'이 뭐길래 이렇게 많은 젊은이들이 통신3사를 거쳐서 구매하는 방식이 아닌 공기계 자체를 구매하는 '자급제폰'을 사용

funformation.tistory.com

 

하락장에 강한 경기방어주 TOP 5

하락장에 강한 경기방어주 TOP 5 지금 미국의 나스닥을 포함해서 한국의 코스피까지 증시가 매일 신고가를 갱신하고 있다. 이렇게 신고가를 갱신하고 있을 때는 항상 하락을 주의해야 한다. 상승

ikggung.kr

 

차박하기 좋은 가격대별 가성비 중고차 BEST 4

차박하기 좋은 가격대별 가성비 중고차 BEST 4 가을비가 내리더니 오늘 아침에 나가보니 선선한 바람이 불어왔다. 아마 여름이 간다는 신호가 아닐까 생각한다. 여름이 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

ikggung.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