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생활정보

넷플릭스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 추천

릭꿍 2022. 2. 23. 15:40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최근에 볼만한 작품들이 정말 많아지면서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아졌을 것이다. '소년재판'이나 '고요의 바다', '지금 우리 학교는', '지옥' 등 다양한 넷플릭스만의 오리지널 시리즈가 나오면서 OTT 서비스 중에서는 독보적인 인기를 끄는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단지 오리지널 시리즈만을 보기 위해서 넷플릭스에 가입해 매 달 돈을 내는 것이 불편했던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넷플릭스 아이디를 여러 명이 공유하거나 분담해서 월 이용료를 내는 사이트가 나오고 있지만, 넷플릭스를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원하는 사람들이 많다. 아래에서는 넷플릭스를 무료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알아보도록 하겠다.

넷플릭스 다시 보기 무료 사이트

사실 넷플릭스를 다시 보는 사이트라고 하지만, 알 고면 넷플릭스뿐만 아니라 디즈니 플러스나 왓챠 등에서 출시된 다양한 OTT 서비스 회사들의 오리지널 시리즈들을 볼 수 있다. 쿠팡 플레이나 왓챠에서 진행하는 것들도 시청이 가능한데, 어떤 사이트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1. 누누티비 바로가기

 

 

누누티비

누누티비는 아마 쿠쿠티비를 이용하던 사람이라면 다들 알만한 사이트라고 생각한다. 다양한 회사의 OTT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오리지널 시리즈를 볼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는 최신 넷플릭스 오리지널이나 영화뿐만 아니라 예전에 우리가 재미있게 봤던 예능이나 드라마를 모아서 볼 수 있는 <추억의 저장소>라는 곳이 있다는 것이다.

누누티비 홈페이지

사실 '왓챠'의 경우는 오리지널 서비스 이외에도 '무한도전'이나 재미있게 봤던 옛날의 예능들을 방영해주곤 했는데, 여기서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다. 또한 애니메이션을 즐겨보던 사람이라면 애니메이션 전문 사이트 말고도 누누티비를 통해서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기를 바란다.

2. 티비착 바로가기

티비착

티비착은 OTT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들의 오리지널 시리즈들을 모아서 볼 수 있는 사이트로 유명해졌는데 아예 메뉴 중 하나가 <VOD 다시 보기>를 통해 <오리지널>만 모아놓은 것을 볼 수 있게 해 놨다. 또한 여기는 누누티비와 달리 실시간으로 현재 하고 있는 TV를 볼 수 있는 실시간 TV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큰 장점이며, 이것 이외에도 쿠팡 플레이에서 제공하는 것과 비슷한 해외 스포츠를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 중 하나로 꼽힌다.

티비착 홈페이지

또한 대피 주소라고 해서 기본 티비착 주소를 통해 넷플릭스 스트리밍을 보다가 접속상태가 양호하지 않을 경우 '대피 주소'로 이동해서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니 매우 유용한 사이트라고 할 수 있겠다.

넷플릭스 무료 다시 보기 사이트 이외의 다른 방법은?

만약 이렇게 무료로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쿠팡 플레이 등의 다시 보기 스트리밍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OTT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1개월 무료체험 기간을 이용해서 보고, 자신의 아이디로 다 봤다면 가족이나 친척들의 정보로 신규로 가입해서 돌려가며 한 달씩 무료로 보는 방법이 있다. 특별히 OTT 서비스에 관심은 없지만, '지우학'처럼 우리나라에서 전체적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작품을 한 두 개 보는 건 무료체험 기간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니 이 방법을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번 글을 통해서 넷플릭스를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위의 사이트들은 언제 닫힐지 모르고, 사실 이용이 제한되거나 영상이 잘리는 경우가 간혹 있기 때문에 되도록 내가 보고자 하는 OTT 서비스(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쿠팡 플레이)를 결제하고 보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다.

 

토렌트 사이트 추천 순위 BEST 16 (접속확인 2022.02.21)

최신 토렌트 사이트를 직접 들어가 보고 추천해 보려고 한다. 많은 토렌트 사이트들이 존재하지만 실제로 믿을 수 있는 사이트나 접속할 수 있는 사이트 자체가 많이 없고, 들어가려고 링크를

ikggung.kr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사용방법 3가지

파워포인트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고자 한다. 파워포인트는 우리가 회사에서도 학교에서도 어느 곳에서 나 많이 사용하는 대중적인 프로그램이다. 또한 사람들에게

ricku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