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생활정보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사용방법 3가지

릭꿍 2022. 1. 12. 16:24
반응형

파워포인트 무료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오늘 알아보고자 한다. 파워포인트는 우리가 회사에서도 학교에서도 어느 곳에서 나 많이 사용하는 대중적인 프로그램이다. 또한 사람들에게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 도구이기도 한데,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는 구독형 제품으로 유료로 사용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어떻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지 아래에서 알아보고자 한다.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 무료 다운로드

무료다운로드 링크

일반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는 오피스 프로그램을 구매하면서 라이선스를 얻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라이선스가 없어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여기에는 조건이 붙는다. 교사나 학생의 경우는 오피스 365 교육 버전의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파워포인트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보통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파워포인트 2020 버전이나 2019 버전 등은 무료로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파워포인트 크랙을 다운로드하는 방법도 있기는 하지만 이는 개인정보 유출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으며, 해당 크랙에 바이러스나 멀웨어가 심어져 있는 경우도 다수 보았기 때문에 크랙으로 무료 사용을 하려는 생각은 접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할 수 있다.

교육용 오피스 365
오피스365

만약 학생이나 교사가 아니어서 무료로 다운로드해서 사용이 불가능하다면 아래의 다른 프로그램도 동일한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다.

구글 크롬 프레젠테이션 앱

마이크로소프트의 아성을 넘기 위해서 도전하는 프로그램들이 여러가지 있는데 그중에 가장 대표적인 것이 구글에서 제공하는 크롬 기본 앱들이다. 파워포인트와 호환이 된다는 것 자체가 일단은 합격점을 받을 수 있다. 구글 크롬에서 제공하는 앱은 google 프레젠테이션 앱으로 사실 마이크로소프트 파워포인트보다도 더욱 장점이 몇 가지 있다.

  1. 우리에게 익숙한 크롬을 사용하면 집이 아니더라도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
  2. 사용법이 파워포인트와 크게 다르지 않다.
  3. 크랙을 구할 필요가 없다.(정품 앱이므로)
  4. 파워포인트와 호환 90% 이상이다.

구글 크롬 프레젠테이션 앱 사용방법

크롬 확장프로그램

  1. '크롬'창을 켜고 우측 상단의 세로로 점3개 부분을 클릭한다.
  2. '확장 앱' 클릭
  3. '구글 프레젠테이션' 클릭해서 활성화

이 방법만 알면 사실 엄청난 파워포인트의 고급기능이 아니라면 웬만큼 다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폴라리스 오피스 다운로드

폴라리스 오피스 호환성

파워포인트를 사용해서 프레젠테이션은 만들어야 하는데, 막상 만들려고 보니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이 없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 그럴 땐 언제든지 무료로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할 수 있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추천한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일반적으로 우리가 사용하는 워드/파워포인트/엑셀 등 모든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다만, 체험판 제품이기에 다양한 작업을 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수 있다.

폴라리스 오피스 웹버전

폴라리스 오피스 웹

그럴 때는 폴라리스 오피스를 사용하는 또 다른 방법인 폴라리스 오피스 '웹 버전'을 통해서 모든 문서를 편집하고 저장까지 가능하므로 필요하다면 사용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다만 웹 버전의 폴라리스 오피스를 사용할 때 하나의 주의점은 자동 저장이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인터넷 창을 끄기 전에 '저장'을 습관화해야 한다.

 

오늘은 파워포인트를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사용하는 방법과 그 대체제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대부분 크랙을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할 텐데, 사실 인터넷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한 크랙은 100% 안전한 파일이라고 보기에는 무리가 있기 때문에 되도록 웹에서 해결하는 사이트를 통해서 파워포인트 수정을 하기를 추천한다. 오늘의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의 글들도 함께 추천하며 글을 마친다.

 

2022년 무료 사주 토정비결 사이트 4개 바로가기

2021년이 다 가고 이제 2022년까지 15일도 남지 않았다. 이제 곧 2022년이 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내년의 사주와 토정비결을 궁금해한다. 사실 내 주변에도 사주나 토정비결을 매 해마다 시작할

rickung.tistory.com

 

간헐적 단식 높은 효과를 위해서 알아야 할 2가지

요즘 나이와 상관없이 건강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그러면서 많은 이들이 관심을 가지는 것이 바로 간헐적 단식이다. 간헐적 단식은 여러 가지 건강에 도움이 되는 효과

rickung.tistory.com

 

무료 다운로드 가능한 영상편집 프로그램 BEST 7

요즘 유튜브가 직장인들 사이에서 최고의 부업거리로 떠오르면서 유튜브를 비롯해서 많은 영상을 촬영하고 편집하는 것이 대세가 되어버렸다. 그런데 영상편집에는 진입장벽이 있기 마련인데

rickung.tistory.com

 

청년창업지원금 장점 4가지와 신청조건

코로나로 인해서 무인화와 더불어 기업들의 공채도 사라지면서 청년들이 취업보다는 창업으로 눈을 돌리고 있다. 하지만 청년들은 일단 창업에 대한 경험과 자본이 너무나도 부족하다. 하지만

rickung.tistory.com

 

반응형